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의 티스토리는 지금부터 시작! - 나의 일상이 기록되는 순간

by GGMU98-99 2023. 7. 6.

2023년 하반기를 돌아보며?

2023년이 밝은지도 벌써 7개월이 지나고 있는 시점이다 ㄷㄷ..

시간은 왜이리 빠른지 입시를 마치고 새내기가 된 나에게는 3월부터 지금까지의 시간은 그야말로 전광석화 같았다.

나를 포함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하루하루가 너무 고되어서 시간이 안 간다고 느낄때도 있었겠지만

야속하게도 돌아보면 언제나 시간은 참 빠르다.. 그 시간속 중요한 순간들은 분명히 존재하며 그 순간들을 기억하며 기록하고 다시 돌아보는 순간이 있다면 인생은 더 행복해지지 않을까?

 

바쁜 일상 속에도 놓치기 싫은 모먼트는 항상 존재한다!

바쁜 일상을 살다가도 가끔 저녁이나 밤에 보이는 예쁜 달은 감히 인생의 묘미라고 생각한다

동그랗고 꽉찬 보름달일수도, 잘라낸 새끼손톱같은(?) 모양의 귀여운 초승달일수도 있다

우연히 보았을 때 항상 바뀌어 있는 달의 모양을 기대하는 재미도 분명히 있는것 같다ㅎ

하루가 끝난 나에게 대가 없이 찾아오는 보상같은 존재이다.ㅎ,ㅎ 

이러한 순간들을 조용히 핸드폰에만 담기에는 너무 아깝다!

 

그래서 시작합니다!

누구나 미디어를 통해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현시대에서는

일상을 기록할 수 있는 플랫폼은 많이 존재합니다!

그중에서 저는 여러 사진과 긴 글 그리고 편의성을 제공하는 블로그를 통해

컨텐츠를 공유하기도 했습니다ㅎㅎ 저의 일상을 봐주실 모든 방문자님들 모두 감사합니다!